서비스 이용약관

비티스몰 서비스 이용 약관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비티스(이하 "회사"라 한다.)이 운영하는 비티스몰 전자상거래 관련 서비스 (이하 "비티스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상품 또는 인터넷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이라 한다.)과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용자가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소정의 절차를 거쳐서 “이용약관 동의” 버튼에 체크하면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앱 회원가입 및 서비스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에 동의 및 날인하는 경우 역시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2조(정의) 

  1. "비티스몰"이란 비티스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운영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의미하며, 아울러 앱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됩니다.  
  2. "이용자"란 이 약관에 따라 비티스몰에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비티스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비티스몰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비티스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정기구독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회원이 구독예약을 통해 신청완료 후 정해진 일정에 따라 회차마다 와인과 안주 일체의 상품을 받게 되는 정기구독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6. “와인픽업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와인을 정해진 일정에 따라 픽업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7. “와인배송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한 와인을 정해진 일정에 따라 배송받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8. “와인선물 서비스"라 함은, 회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서비스로 회원이 온라인을 통해 특정회원에게 구매한 와인을 선물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9. 2조에서 정의되지 아니한 이 약관상의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 관행에 의합니다. 


제3조 (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비티스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취급방침,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비티스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비티스몰”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금융거래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비티스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사이트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비티스몰”은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약관의 변경 내용 공지 및 유예기간이 지난 후에도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이용자가 개정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비티스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 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비티스몰”이 정하는 업무 
  1. “비티스몰”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재화 등이 이용자의 개별적 특성(신체적 특성 포함)에 적합하다거나 이용자의 개별적 이용목적에 부합할 것이라는 점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2. “비티스몰”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서비스 등 용역 중에서 재화의 제휴업체가 직접 “비티스몰”에게 제공한 정보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을 수 있는 손해 일체에 대한 책임은 해당 재화 또는 용역을 제공한 제휴업체에 있으며, 이와 관련하여 “비티스몰”은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비티스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제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원의 서비스 기간은 회사에 서비스를 신청하여 이용승낙이 있은 날로부터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 시까지 입니다. 
  2. “비티스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서비스 일시 중단 사실과 그 사유를 사이트 초기화면에 통지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비티스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6조 (회원가입) 

  1. 회원은 최소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회원이 19세 미만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이용자 계정과 관련 정보는 별도의 통지나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비티스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3. “비티스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제2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비티스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비티스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1.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비티스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2. 회원은 회원가입 시 등록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 “비티스몰”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비티스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하여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현재 진행중인 모든 상품의 거래를 완료하거나 철회 또는 취소하여야 하며, 거래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 탈퇴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이 져야 하며,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회사는 회원에게 부가적으로 제공한 각종 혜택을 회수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비티스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비티스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 등의 대금, 기타 “비티스몰”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비티스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비티스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6. 기타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1. “비티스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비티스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2. “비티스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1. “비티스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비티스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비티스몰”이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비티스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1. “비티스몰” 이용자는 “비티스몰” 앱 상에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며,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1. 재화 등의 검색 및 선택
 
  2. 약관내용, 청약 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3. 서비스 이용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비티스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4. 결제방법의 선택
 
  1.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 의사 없이 서비스 이용표시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를 통하여 다른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기회를 방해한 것이 적발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계정에 대하여 회원 자격을 정지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반드시 안내된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서비스 이용을 하여야 합니다. 이용하려는 거래의 조건을 확인하지 않고 서비스 이용으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는 이용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이용한 서비스에 청약철회의 원인이 발생한 경우 수령한 상품을 임의로 사용하거나 훼손되도록 방치하여서는 안됩니다. 청약철회 상품의 임의 사용이나 상품 보관의 미흡으로 인한 상품훼손에 대하여 합당한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4.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신청 시 결제 방법을 사용함에 있어 반드시 본인 명의의 결제수단을 사용하여야 하며, 타인의 결제 수단의 임의 사용 등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타인의 결제수단을 임의 사용함으로써 발생하는 회사, 결제수단 소유자의 손실과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5. 서비스 이용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6. 회사는 이용자가 이용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 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 진행을 중지하거나 해당 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정기구독 서비스

  1. ‘정기구독' 서비스는 와인의 정기구독 배송 서비스로, 정해진 시점에 회원이 정한 주소지로 상품을 정기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자는 “비티스몰”이 제공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하여 정기배송을 신청합니다.
  3.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청약 전 상품의 구성, 배송 일정, 추가 옵션을 명확히 알 수 있도록 게시하며, 최종 정기결제 금액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명시합니다. 
  4. 정기배송 대금의 결제는 청약 시점 시 정해진 정기결제일마다 결제가 되며, 이후에는 배송예정일로부터 3 영업일 전에 대금이 등록된 카드로 자동결제 됩니다. 
  5. 등록된 카드가 정상결제 되지 않을 경우, 익일 재결제가 이루어지며 배송예정일의 전일까지 정상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이용자에게 통보, 배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정기배송의 중단은 배송예정일의 3 영업일 전까지 요청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 중단을 요청할 경우 다음 회차부터 중단합니다. 
  7. 정기배송의 취소는 앱 내의 주문내역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8. 정기배송 상품 중 파손, 오염, 하자가 있을 경우 이용자는 주문내역을 통해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아래의 사유가 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이용자의 책임으로 인한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의사
  1. “비티스몰”은 결제 대금의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카드 결제를 통한 서비스 이용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화재, 홍수, 지진, 폭풍, 전쟁, 혁명, 정부의 규제 등 불가항력에 의해 본 계약에 기초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비티스몰”은 이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불이행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비티스몰”과 재화 등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 처리가 이미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5.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비티스몰”이 부담합니다. 
  7. 배송 관련하여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비티스몰”은 이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비용 부담자, 배송시점 등을 명시합니다. 
  9. “비티스몰”은 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특정 지역에만 배송이 가능하며, 서비스의 가능 여부는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앱에 게시합니다. 


와인픽업 서비스

  1. ‘와인픽업' 서비스는 이용자의 와인 픽업 서비스로, 정해진 시점에 회원이 정한 매장으로 구매한 와인을 픽업하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자는 “비티스몰”이 제공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하여 와인픽업을 신청합니다.
  3.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청약 전 상품의 구성, 픽업 일정, 픽업 매장, 추가 옵션을 명확히 알 수 있도록 게시하며, 최종 정기결제 금액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명시합니다. 
  4. 와인픽업 대금의 결제는 청약 시점에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됩니다.
  5. 등록된 카드가 정상결제 되지 않을 경우, 익일 재결제가 이루어지며 픽업예정일 전일까지 정상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이용자에게 통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와인픽업 주문은 픽업예정일의 1 영업일 전까지 요청이 가능하합니다.
  7. 와인픽업의 주문 취소는 앱 내의 주문내역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8. 와인픽업 시 파손, 오염, 하자가 있을 경우 이용자는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아래의 사유가 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이용자의 책임으로 인한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의사
  1. “비티스몰”은 결제 대금의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카드 결제를 통한 서비스 이용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화재, 홍수, 지진, 폭풍, 전쟁, 혁명, 정부의 규제 등 불가항력에 의해 본 계약에 기초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비티스몰”은 이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불이행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비티스몰”과 재화 등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픽업 처리가 이미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5.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비티스몰”이 부담합니다. 
  7. 픽업 관련하여 픽업매장,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비티스몰”은 이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한 재화에 대해 픽업매장, 픽업시점 등을 명시합니다. 
  9. “비티스몰”은 픽업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특정 지역에만 픽업이 가능하며, 서비스의 가능 여부는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앱에 게시합니다.


와인배송 서비스

  1. ‘와인배송' 서비스는 와인의 배송 서비스로, 정해진 시점에 회원이 정한 주소지로 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입니다. 
  2. 이용자는 “비티스몰”이 제공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하여 와인배송을 신청합니다.
  3.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청약 전 상품의 구성, 배송 일정, 추가 옵션을 명확히 알 수 있도록 게시하며, 최종 정기결제 금액을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명시합니다. 
  4. 와인배송 대금의 결제는 청약 시점에 선택한 결제 수단으로 결제가 됩니다. 
  5. 등록된 카드가 정상결제 되지 않을 경우, 익일 재결제가 이루어지며 배송예정일의 전일까지 정상결제가 되지 않을 경우 이용자에게 통보, 배송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와인배송의 중단은 배송예정일의 3 영업일 전까지 요청이 가능하며, 그 이후에 중단을 요청할 수 없습니다.
  7. 와인배송 취소는 앱 내의 주문내역에서 접수가 가능합니다.
  8. 와인배송 상품 중 파손, 오염, 하자가 있을 경우 이용자는 주문내역을 통해 교환 또는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9. 아래의 사유가 있을 경우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1. 이용자의 책임으로 인한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이용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취소의사
  1. “비티스몰”은 결제 대금의 환불이 발생하는 경우 거래가 취소된 날로부터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에게 환불에 필요한 조치를 합니다. 카드 결제를 통한 서비스 이용 건의 환불은 카드결제 취소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2.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 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화재, 홍수, 지진, 폭풍, 전쟁, 혁명, 정부의 규제 등 불가항력에 의해 본 계약에 기초한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비티스몰”은 이로 인한 이행지체 또는 불이행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4. “비티스몰”과 재화 등의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단, 배송 처리가 이미 된 경우에는 청약 철회가 불가능합니다.
  5. 이용자는 재화 등의 내용이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6.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비티스몰”이 부담합니다. 
  7. 배송 관련하여 배송업체, 금융기관 등과의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에는 관련 당사자간에 해결하여야 합니다. “비티스몰”은 이에 대해 관여하지 않으며,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8.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배송비용 부담자, 배송시점 등을 명시합니다. 
  9. “비티스몰”은 배송 서비스가 가능한 국내 특정 지역에만 배송이 가능하며, 서비스의 가능 여부는 이용자가 확인할 수 있도록 앱에 게시합니다. 


할인쿠폰

  1. 할인쿠폰은 회사가 무상으로 발행하는 쿠폰으로 발행대상, 발행경로, 사용대상 등에 따라 구분될 수 있으며, 할인 쿠폰의 세부 구분, 할인금액(할인률), 사용방법, 사용기한 및 제한에 대한 사항은 할인쿠폰 또는 서비스 화면에 표시됩니다.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과 발급 여부는 회사의 서비스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할인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회원자격이 상실되면 소멸합니다.
  3. 할인쿠폰은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를 위반한 경우 회사는 할인쿠폰을 소멸시키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부정한 방법으로 비니캐시 또는 할인쿠폰을 획득한 사실이 확인될 경우, 회사는 이를 회수하고, 회원자격 상실(아이디 삭제) 및 민 형사 상의 법적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비니캐시

  1. 회원은 사이버몰 혹은 회사의 제휴사에서 상품 등을 구매할 때 비니캐시 등을 결제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이 비니캐시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비니캐시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제10조 (주문의 성립) 

  1. “비티스몰”은 제9조와 같은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이용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비티스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1. “비티스몰”의 승낙이 온라인 상 수신확인 통지형태 또는 유선전화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2. “비티스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서비스 이용신청의 정정 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 (지급방법) 

“비티스몰”에서 서비스 이용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법률에 의하여 하기 지급방법을 이용할 수 없을 경우에는 법률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1.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제12조 (수신 확인 통지/서비스 이용신청 변경 및 취소) 

  1.  “비티스몰”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서비스 이용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비티스몰”은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6조(개인정보보호) 

  1. “비티스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서비스 이용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성별  
  4. 전화번호 
  5. 생년월일 
  6. 이메일 및 비밀번호 
  1. “비티스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비티스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픽업업무상 픽업매장에 픽업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3.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4. 재화 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5.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6.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1. “비티스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 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 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제22조 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언제든지 “비티스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비티스몰”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3. “비티스몰”은 정보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합니다. 
  4. “비티스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비티스몰”의 의무) 

  1. “비티스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와 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광고성 전자우편 발송에 대한 여부는 언제든지 이용자가 본인 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제18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비티스몰”에 통보하고 “비티스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비티스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비티스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비티스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비티스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비티스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비티스몰”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비티스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비티스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비티스몰”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비티스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2조(분쟁해결) 

  1. “비티스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운영합니다. 
  2. “비티스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3. “비티스몰”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3조(재판권 및 준거법) 

  1. “비티스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서울동부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비티스몰”과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 법을 적용합니다. 


본 약관은 2022년 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